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닷컴 여행꿀팁/제주 렌터카 A to Z

제주 렌터카 인수 시 확인해야 하는 것들

안녕하세요. 제주도닷컴입니다.

오늘은 화요일~~

다들 화요팅 잘 하고 계신가요?!ㅎㅎ

지금 쯤이면 다들 점심 드시고

슬슬 노곤노곤해지실 시간인데...

 

 

 

그렇다면...

제가 여러분들의 잠을 깨워드리겠습니다ㅋㅋㅋ!!

왜냐하면 이제부터 잠이 확! 깰만한

할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거든요~!!

 

 


 

할인 소식을 전해드리기 전에~

여러분들 모두 제주도 좋아하시죠?!ㅎㅎ

혹시 이번 여름! 제주도로 휴가를 떠날 계획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시면 되는데요~

 

 

 

하기 링크를 따라

여행 인플루언서 요니님의 블로그로 이동하시면

제가 앞서 언급했던

렌터카 10% 할인 쿠폰을 발견하실 수 있답니다💜

 

▼ 클릭 시 요니님 블로그로 이동 ▼

 

제주도 렌터카 가격비교 제주도닷컴 후기 3월 동쪽 가볼만한곳 + 10% 할인코드 ♥

안녕하세요 요니입니다 :) 어느덧 3월 유채꽃도 만발하고 곧 풍성한 벚꽃까지 필 제주에도 봄이 왔네요! 제...

blog.naver.com

 


 

 

참고로 요니님은 렌트 시

전기차를 주로 이용하신다고 하는데요!

 

요니님은 전기차의 가장 큰 장점으로

저렴한 유류비를 뽑으셨어요!

 

그쵸~ 그쵸~ 전기차를 이용하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전기차는 3박 4일 빌려도

1~2만 원 정도의 유류비만 나오기 때문에

여행 비용을 아끼기 정말 좋지요~

 

 

참고로 현재 24시간/고급자차 기준으로

7월 셋째 주 top1 전기차

니로의 가격은 약 2만 원대부터 시작하므로!!

저렴하게 전기차를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지금 딱!! 가격 괜찮을 때!!

 

제주 렌터카 10% 할인 쿠폰까지 적용하셔서

제주 렌터카 예약하시고~

여행 비용 아끼시길 바라요 😁

 

▼ 제주도닷컴 렌터카 예약하러 가기 ▼

 

쉽고 즐거운 제주도 여행

제주도 항공권 실시간 가격비교

www.jejud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