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닷컴 여행꿀팁/제주 렌터카 A to Z

제주도닷컴 앱으로 렌터카 예약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제주도닷컴입니다!

어김없이 제가 왔습니다...!

어김없이 오늘도 비가 내리네요...!!

 

참고로 저는 지금

퇴근을 20분 남긴 상태입니다....

제가 여섯 시 전까지 글을 쓸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어디 한 번 해 보죠 뭐^^

 

 

 

 

 

여러분들~ 제가 또 왜 왔게요~?!?!

맞아요. 저는 오늘도 여러분께

제주도닷컴 렌터카 꿀팁에 관하여!

소개해 드리고자 왔습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제주 렌터카

어디서 주로 예약하시나요?

여행사 사이트? 아님 렌터카 전문 업체?

.

사실 제일 좋은 건 가격 비교 사이트에 들어가서

가격 비교하고 바로! 결제하는 게 꿀인데요!ㅋㅋㅋ

 

근데 그걸 누가 한다...?

그렇죠. 그걸 제주도닷컴이 하죠ㅎㅎ

 

제주도닷컴에서는

제주 렌트카를 실시간으로 가격 비교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기에

제주도닷컴 사이트 혹은 앱을 통해

렌터카 페이지로 들어오신 후

자신의 일정에 맞춰 렌터카를 검색하시면

최저가순으로 렌터카를 볼 수 있답니다ㅎㅎ

 

 

 

그.런.데

모바일로 예약하는 방법

잘 모르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그래도 걱정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오키로키님이

제주도닷컴 앱을 통해 렌터카 예약하는 방법에 관하여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셨기 때문이죠...ㅎ!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오키로키님의 포스팅을 통해

제주도닷컴 앱을 통해 렌터카를 예약하는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제주도닷컴 한번으로 전기차렌트 OK!

김로키씨에게 올해 여름휴가를 어디고 가고 싶냐고 물어보니 1빠는 제주도 여행이시래요 ㅋ 왠만해선 하늘...

blog.naver.com

 


 

 

참고로 오키로키님의 포스팅 속에는

제주도 렌터카를 1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제주 렌트카 10% 할인쿠폰이 숨어있으므로

 

제주 렌트카를 저렴하게 예약하고 싶으시다면!

오키로키님의 블로그로 이동하셔서

꼭! 할인 쿠폰을 찾아보시길 바라요 :)

 

 

참고로 오키로키님이 픽한

디 올뉴 코나의 가격은

현재 24시간, 고급자차 기준으로

약 3만 원대부터 시작하는데요~

 

요즘 전기차 많이들 사용하시잖아요ㅎㅎ

전기차는 소음이 적어서

정말 스무~~스하게 운전 가능하고

무엇보다 연료비가 진짜 별로 안 드니까!

여행 비용 아끼기엔 전기차만 한 게 없는 것 같습니다ㅎㅎ!

 

 

 

 

▼ 제주도닷컴 렌터카 예약하러 가기 ▼

 

✅ 안드로이드

 

제주항공권 실시간최저가 - Google Play 앱

안전하고 자유로운 제주여행 필수 앱! 국내 9개 항공사 최저가 가격비교, 제주 렌터카 10%, 국내숙박 3% 추가 할인 혜택!

play.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