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닷컴 맛집 여행/제주도 카페

[제주도 맛집] 제주 남원읍 위미리 카페 추천 '와랑 와랑'

안녕하세요!

제주도닷커 맛집 에디터!

제주배불리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제주도 맛집은 식당이 아니예요!

분위기 좋고 좋고!

맛도 좋고 좋고!

제주도 카페를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

바로 핸드드립커피와 찰떡구이, 감귤스무디, 영귤에이드가 맛있는

카페 와랑와랑 입니다! :)

본 가이드는 제주도닷컴 맛집에디터 '제주배불리'가

직접 방문하고 시식하여 주관적으로 선정된 맛집만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제주도 남원읍 위미리 카페!

와랑 와랑을 소개해드릴께요! :)

와랑 와랑은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카페로

제주도올레길 5코스에 자리잡고 있어요! :)

저는 찰떡구이와 영귤에이드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실내에는 아기자기한 소품과 흑백 사진들이 정갈하게 전시되어 있고요.

깔끔한 콘크리트 외벽에 나무 가구들로 이루어져 있어 일본에 온듯한?

그런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저는 핸드드립커피와 영귤에이드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바깥이 보이는 창가에 똭!!!

비싸보이는 커피잔에 들어있는 향기로운 커피와

영귤 영귤 느낌이 물씬 드는 영귤에이드는

그야말로 취향저격!!!!

뒤이어 나타난 찰떡구이 이녀석!!!

인절미를 구워 고소한 인절미가루를 한번더 뿌려준듯한 맛이었어요.

맛을 설명드리자면.....

JMT!!!!!!!!!!!!!

무더운 여름날씨에 시원한 영귤에이드를 마시며, 찰떡 구이를 마시니 

집에서 뒹굴 뒹굴 거리면서 먹는 그런 느낌이 들더라고요. ㅎㅎㅎ

아! 핸드드립커피는요? ㅎ 그거는 제주먹블리가 마셨는데요.

부드럽고 향이 너무 좋았다고 해요! :)

카페 와랑와랑은

매일 매일 11시부터 18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해요! :)

무더운 여름 영귤 영귤한 맛을 원하신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

행복한 제주도 식도락 여행을 위해

주관적이지만 직접 방문하고 시시식을 통해 소개해드리고 있는

제주배불리의 제주도맛집!!!

앞으로도 많으 성원과 검색, 클릭,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