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닷컴 맛집 여행/제주도 맛집

[제주도 맛집] 제주 구좌읍 맛집 추천 '그리울땐제주'

안녕하세요!

제주도닷컴 맛집 에디터 제주 배불리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제주도 맛집은

바로 제주바다를 바라보며 부드러운 아인슈페너를 마실 수 있는

제주도 카페예요! :)

그 이름은 바로!!!!

그리울땐 제주입니다! :)

아! 그리고 저희 제주도닷컴 맛집 가이드는 

제주도닷컴 맛집 에디터 '제주배불리'가 직접 방문하고 시식하여

주관적으로 선정된 맛집만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 제 입맛은 보편적인 입맛이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믿고 방문하셔도 됩니다. ㅎ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제주도 남원읍 카페 

그리울땐제주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울땐제주 카페는

남원읍에서 표선해수욕장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요! :)

제주바다가 보이는 해안 도로를 따라 

달리다보면

사람들이 여유롭게 앉아있는 카페를 볼 수 있으실 꺼예요! :)

그리울땐제주에서 유명한 메뉴는

아인슈페너와 당근케이크, 쑥쉐이크, 코코쉐이크인데요!

메뉴는 조금씩 바뀌는거 같아요 ㅎㅎㅎ

저는 아인슈페너와 당근케이크, 수제요거트를 시켰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거와 같이

너무 너무 맛스럽고 양이 많았어요! :)

아인슈페너의 크림은 정말 일품!!!

한입먹고 반했습니다. ㅠ.ㅠ

그리울땐 제주의 또다른 강점은

내부 인테리어도 뛰어나지만

밖에 보이는 제주 바다는 그야말로 일품!!!

제주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커피 한잔했더니

그야말로 힐링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

그리고 그리울땐제주 로고가 너무 이쁘더라고요 ㅠ.ㅠ

네이밍도 너무 잘 하셔서

그리울때 생각나거나 제주도 가고 싶을때 생각이 나더라고요 ㅎㅎㅎㅎ

그리울땐제주는

매일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울때 찾아가면

기쁘게 맞이해줄 감성 카페

그리울땐제주!

표선해수욕장에 갈 계획이시라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행복한 제주도 식도락 여행을 위해

주관적이지만 직접 방문하고 시식을 통해 소개해드리고 있는

제주배불리의 제주도맛집!!!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검색, 클릭,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